사 회 | μ‹œ 사/πŸ‘¨‍πŸ‘©‍πŸ‘¦‍πŸ‘¦πŸ‘©‍πŸ‘§‍πŸ‘¦ μ‚¬νšŒμ΄μŠˆ

'λ²”λ‚΄λ €μ˜¨λ‹€' 쑰회수 90%κ°€ μ„ΈκΈˆμœΌλ‘œ λ§Œλ“€μ–΄μ§„ 클릭 - ν•œκ΅­κ΄€κ΄‘κ³΅μ‚¬ 유투브 자료 곡개

JP is Here 2020. 12. 30. 11:14

'ν•œκ΅­μ˜ 리듬을 λŠκ»΄λ³΄μ„Έμš”' μ„œμšΈνŽΈ [좜처 : ν•œκ΅­κ΄€κ΄‘κ³΅μ‚¬ 유투브 채널]

 

μ •λΆ€κ°€ λ§Œλ“  컨텐츠가 3μ–΅λ·°λΌλŠ” 경의적인 기둝을 μ„Έμ›Œ, 이번 μ •λΆ€μ—μ„œ μžλž‘ν•˜λ˜ 'λ¬Έν™” μ½˜ν…μΈ ' μ˜€λ˜ ν•œκ΅­κ΄€κ΄‘κ³΅μ‚¬μ˜ 'ν•œκ΅­μ˜ 리듬을 λŠκ»΄λ³΄μ„Έμš”'(Feel the Rhythm of Korea) μ‹œλ¦¬μ¦ˆ... ν•΄λ‹Ή μ‹œλ¦¬μ¦ˆμ˜ 쑰회수 90%κ°€ λͺ¨λ‘ μ„ΈκΈˆμœΌλ‘œ λˆμ„ λ“€μ—¬ λ§Œλ“€μ–΄μ§„ 'μΈμœ„μ μΈ' 쑰회수 (클릭)으둜 μ§€μ λ˜λ©΄μ„œ 또 ν•œλ²ˆ 이번 μ •λΆ€κ°€ 'μžν™”μžμ°¬ν–ˆλ˜ "μž˜ν•œ 일"이 μ„ λ™μœΌλ‘œ λ§Œλ“€μ–΄μ§„ κ±°ν’ˆμ΄λΌλŠ” 것이 λ°ν˜€μ§„ 것이 λ˜μ—ˆλ‹€.

 

ν•΄λ‹Ή λ‚΄μš©μ€ 29일 κΉ€μ˜ˆμ§€ κ΅­νšŒμ˜μ› μ˜μ›μ‹€μ΄ μž…μˆ˜ν•œ μžλ£Œμ— λ”°λ₯΄λ©΄ ν•œκ΅­κ΄€κ΄‘κ³΅μ‚¬μ—μ„œ μ œμž‘ν•œ 'ν•œκ΅­μ˜ 리듬을 λŠκ»΄λ³΄μ„Έμš”' 쑰회수의 λŒ€λ‹€μˆ˜κ°€ 유투브 광고인 κ²ƒμœΌλ‘œ λ“œλŸ¬λ‚¬λ‹€ (κ°•λ¦‰νŽΈ 92.4%, λͺ©ν‘œνŽΈ 93.6%, μ•ˆλ™νŽΈ 94%, λΆ€μ‚°/μ „μ£ΌνŽΈ: 90% μœ‘λ°•). κ΄‘κ³ μ˜ κ²½μš°μ—λ„ κ΄‘κ³ κ°€ μ‹œμ²­μ΄λ˜λ©΄ 쑰회수둜 μž‘νžŒλ‹€λŠ” 것이 유투브 κ΄‘κ³ μ˜ νŠΉμ§•μ΄λ‹€.

 

β–² 'ν•œκ΅­μ˜ 리듬을 λŠκ»΄λ³΄μ„Έμš”' μ‹œλ¦¬μ¦ˆ 졜근 3편 뢄석 [좜처 : κΉ€μ˜ˆμ§€ μ˜μ›μ‹€]

 

μ΄ˆκΈ°μ— νŠΈλž˜ν”½μ„ μž‘μ•„λ†“κ³  홍보가 μ΄λ£¨μ–΄μ§€μž μ‹€μ œ λ ˆκ±°μ‹œ λ―Έλ””μ–΄λ₯Ό 톡해 κ΅­λ―Ό 관심을 λͺ¨μœΌλ©°, μžμ—°μ μœΌλ‘œ μ‹œμ²­ν•œ μ‘°νšŒμˆ˜κ°€ λŠ˜μ–΄λ‚œ μ„œμšΈνŽΈλ§Œ 79% κ΄‘κ³ μ˜€λ‹€.

 

ν•œκ΅­κ΄€κ΄‘κ³΅μ‚¬λŠ” ν™λ³΄μ˜μƒμ˜ μ œμž‘λΉ„λ₯Ό μ œμ™Έν•œ 순수 κ΄‘κ³ λΉ„λŠ” λŒ€μ™ΈλΉ„λΌλ©΄ 말을 μ•„κΌˆμ§€λ§Œ, μ •λΆ€κΈ°κ΄€ 쀑 유투브 κ΄‘κ³ λΉ„λ₯Ό κ°€μž₯ 많이 μ§€μΆœν•˜λŠ” μ •λΆ€ κΈ°κ΄€μœΌλ‘œ μ•Œλ €μ Έμžˆλ‹€. 

 

'μ΄λ‚ μΉ˜'의 맴버듀 (μ™Όμͺ½λΆ€ν„° 이철희, κΆŒμ†‘ν¬, μž₯영규, μ΄λ‚˜λž˜, μ‹ μœ μ§„, 정쀑엽, μ•ˆμ΄ν˜Έ)

 

λ°˜μ‘ν˜•