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삶의 이야기/☕ 커피 이야기

드디어 커피 에비스타 하모니와의 재회!!


얼마나 맛있었던지 커피봉투에서 

라벨만 잘라서 사진으로 남겨놓았다^^




작년 겨울 양재동 하나로 마트에서 '카페예'라는 곳에서 로스팅해서 판매하는 에비스타 하모니라는 원두를 접해보았다. 나의 짧은 커피덕력 가운데, 마셔보았던 커피중에 가장 맛있는 커피를 찾았던 나는 다시 이 커피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하나로 마트를 찾았지만, 야밤에 하나로 마트를 방문했었던 터라 몰랐었지만 내가 방문 했던 곳은 식자재 전용 매장이였었고, 일반인들은 새벽시간에만 이용 할 수 있었던 것이다.....



일반인에게는 야심한 밤에만 열어주는 야속한 하나로마트 식자재 전문매장



(사진 출처는 '미슬토산야초'라는 블로그에 소개된 '양재동하나로마트 식자재매장 자영업자가 식재료 싸게 구입하는 곳' 이라는 포스트 ->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)



너무나 마시고 싶어 본사에 전화도 해보았지만 계약상 개인고객에게 개별 판매는 어렵다는 입장만 고수.... ㅠ.ㅠ



그 이후 엄한 다른 커피들만 주구장창 맛보던 중....
이 커피를 함께 마셔보았던 지인이 최근 이 회사 홈페이지를 찾게 되었고 알려주면서 이 커피와 똑같은 조합의 커피를 찾게 되었다. ^^





그 블렌딩 조합이 에티오피아 20%/콜롬비아30%/브라질 40%/인도네시아 10%이 였는데 이와 같은 블렌딩을 가진 원두가 있었으니 이름하여 '카페블렌딩 60'



에티오피아 20% 콜롬비아 30% 브라질 40% 

인도네시아 10%의 블렌딩을 가진 카페블렌딩 60



오늘 아직 마시던 커피가 남아서 내려먹지는 않았지만 이 커피 

마실생각하니 침이 질질 흐른다 ㅋㅋㅋㅋㅋ

매우 행복하다. 커피 시음기는 다음 포스트에 올리겠습니다.



카페예 (1킬로커피)가 궁금하신 분들은 

www.1kgcoffee.co.kr 로 가시면 됩니다. 

얼마전 커피 박람회를 다녀왔었는데 업계에서 유명한 곳 같았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