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삶의 이야기/💁🏻‍♂ 잡담 💁🏻

구의원도 대물림 한다!! 다이아수저 마포구 의원 채우진에 대한 클리앙의 태도

현 집권세력을 지지하는 지지자들의 무논리, 비상식, 감정적인 태도는 전국민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만, 이번 사건을 계기로 또 한번 토종왜구 좌익세력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한번 살펴보고자 합니다.

 

클리앙이라는 좌익 대표 웹사이트 입니다.

채우진 의원의 당명이 기사에 나오지 않자, 대부분의 댓글들은

 

"당명이 공개 안되어 있는 걸 보니 역시 그 당일까요? ㄷㄷㄷ" (여기서 그 당이란 '국민의 힘')

"당명 미표시는 과학입니다"

"...과연 기자가 민주당인데 당명을 표기안했으려나...알쏭달쏭하네요ㅋ"

"당 이름이 없다면 그당이겠구나 하는 합리적의심이 들죠"

 

와 같은 내용들이지만, 이후 채우진 의원임이 밝혀지자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.

같이 한번 보시죠.

 

이러다가 이제 "현직 구의원(더불어민주당 소속)이"라는 내용이 기사에 실려 나오자...

 

 

이 게시글에 대한 적대적인 표현인 '빈댓글'로 나타내고 있습니다.

참 좌익의 내로남불은 '과학이죠'. 좌익하기도 힘든가 봅니다ㅋㅋㅋㅋ 

정상적인 사람들은 돈을 줘도 할 수 없는 모습들이 많네요 ㅋㅋ

 

 

감사합니다.

반응형